못된고양이, 웨딩 시즌 필수 소품 ‘플로랄 헤어 아이템’ 출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3-22 10:49
조회
1383
ㅇ

엔캣의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못된고양이가 웨딩 시즌을 맞아 웨딩 소품으로 ‘플로랄 헤어 아이템’ 시리즈를 출시했다.

못된고양이는 스몰 웨딩이나 셀프 웨딩과 같은 간단하고 실속있는 웨딩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에 필요한 웨딩 소품에 대한 수요 또한 급증하고 있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플로랄 헤어 아이템 시리즈는 총 13종으로, 신부나 들러리, 또는 화동이 포인트 헤어 액세서리로 사용할 수 있는 화환과 꽃 머리끈, 핀으로 구성됐다.

화환은 흰색, 분홍색 계열의 꽃으로 만든 관에 베일이 이어져 있는 형태의 제품이며, 꽃 머리끈은 머리끈에 큰 사이즈의 꽃이 부착돼 포인트 헤어 아이템으로 사용 하기 좋은 제품이다. 두 제품 각각 4종으로 구성됐다. 핀은 베일 소재의 레이스와 꽃이 함께 디자인 된 형태로, 총 5종으로 출시됐다.

못된고양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스몰 웨딩이나 셀프 웨딩 촬영 시, 헤어 액세서리 또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실속있는 제품”이라며 “봄 분위기 연출을 위한 아이템으로도 활용하기 좋다”고 말했다.




시장경제신문 기사 링크

로이슈 기사 링크

스페셜경제 기사 링크

이 콘텐츠는 사이트 회원 전용입니다. 기존의 사용자라면 로그인 하세요. 새 사용자는 아래에서 회원가입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