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된고양이, 패션 마스크 신제품 2종 출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8-14 15:38
조회
1644


엔캣의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못된고양이’가 패션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못된고양이는 필터 교체가 가능한 면 마스크와 냉감 소재로 쿨링감을 주는 쿨 마스크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못된고양이의 신상품 마스크는 심플한 단색 디자인부터 화려한 컬러 및 패턴의 디자인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

마스크가 일상화된 요즘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면 마스크의 경우 순면 100%의 국내산 상품으로 세탁이 가능하고 안쪽 포켓을 통해 필터를 교체할 수 있다.

또 더운 날씨에도 착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아사면과 인견 등 얇은 원단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쿨 마스크는 열을 빠르게 흡수하고 방출하는 접촉 냉감 소재로 제작돼 피부에 닿는 순간 쿨링감을 느낄 수 있는 마스크다.

해당 상품 또한 세탁 후 재사용이 가능하며 건조가 빠르다는 점이 장점이다. 끈 길이 조절도 가능해 모든 연령층이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못된고양이 관계자는 "마스크가 생활필수품으로 자리잡았기 때문에 스타일과 실용성을 함께 챙길 수 있는 신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에 기여하는 아이템들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콘텐츠는 사이트 회원 전용입니다. 기존의 사용자라면 로그인 하세요. 새 사용자는 아래에서 회원가입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