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캣 플라스틱 줄이기 운동 '고고챌린지' 동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3-24 18:12
조회
694


엔캣은 탈(脫)플라스틱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참여했다고 24일 밝혔다.

엔캣은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못된고양이를 운영하고 있다.

고고챌린지는 일회용품과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올해 1월부터 환경부에서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생활 속에서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하지 말아야 할 것 1가지, 할 수 있는 것 1가지 행동을 약속하고 다음 주자를 지명하는 방식의 캠페인이다.

엔캣은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의 지목으로 이번 고고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다음 참여 주자로은 임철준 라이스파이 대표가 지명됐다.

엔캣은 5년 전부터 1회용 종이컵 사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직원들에게 회사 로고 디자인의 머그컵을 제공하고 개인 텀블러 사용을 권장하는 등

직원들의 업무 환경에 친환경적 요소를 도입했다. 이번 고고챌린지 참여를 통해 보다 적극적으로 탈플라스틱에 앞장선다는 방침이다.

엔캣 관계자는 "환경 문제가 중요한 사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때 뜻깊은 캠페인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동참을 계기로 기존의 친환경적 발걸음을

더욱 발전시켜 나가 업계를 긍정적인 방향으로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콘텐츠는 사이트 회원 전용입니다. 기존의 사용자라면 로그인 하세요. 새 사용자는 아래에서 회원가입 할 수 있습니다.